• 최종편집 2024-06-18(화)
 
  • 청량함을 담은 지중해를 욕실로
  • 호캉스 이동식 욕조, 산뜻한 하부장, 환기·건조, ‘힘펠 휴젠뜨’

메인이미지.jpg

 

욕실은 우리에게 중요한 공간이다. 활기찬 하루의 시작과 고단함의 끝을 이어주는 공간이다.

욕실이 내 맘에 ‘쏙’ 든다면, 한 번 상상해 보면 어떨까? 하루가 즐겁고 고단함을 덜어 주지 않을까!

이런 욕실에 지중해를 넣어 상쾌함으로 시작과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11.png

Feel the refreshing sensibility of Santorini in the bathroom

산토리니의 청량한 감성을 욕실에서 느끼다.

여름, 다른 계절보다 욕실을 방문하는 횟수가 많다. 욕실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은 보기만 해도 온몸이 시원해지는 청량한 욕실 인테리어를 찾는다. 최근 무채색 타일에서 벗어나 거주자의 개성을 담은 블루나 그린, 핑크 등 트렌디한 컬러를 과감하게 욕실에 적용하는 소비자들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중 블루 컬러는 여름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원하고 청량한 컬러로 채도에 따라 농도를 달리하면 동일한 컬러에서 다른 느낌의 무드를 내재하는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여름 대성하우징이 추천하는 ‘오르비타(ORBITA) 타일 시리즈’는 블루&화이트의 시원한 조합으로 산토리니의 아름답고 청량한 분위기를 타일에 내재하고 있다. 또한 산토리니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그곳에 머물고 있는 것 같은 환상에 빠지게 만들어 주는 마법 같은 타일. 욕실 공간을 영화 속 배경처럼 감성 풍만한 나만의 장소로 꾸미고 싶다면 추천한다.

 

이동식 욕조.jpg
아쏘 XM-F215 이동식 욕조, Size : 1,400(W) x 750(D) x 560(H) mm

 

A bath that washes away the tropical nights

열대야를 씻어주는 이동식 욕조

열대야가 지속되는 무더위, 시원한 물을 가득 채운 욕조에 몸을 담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유를 즐기면 마치 한가로운 주말에 호캉 스를 즐기는 것과 같은 느긋함을 느낄 수 있다. 욕조 종류 중에서도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동식 욕조는 욕조를 놓을 자리만 확보하면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간편한 제품으로 개방감 있는 인상을 주어 욕실에 공간감을 가져다 준다.

특히 이동식 욕조는 쉐입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뉨과 동시에 디자인에 맞는 욕조 수전, 욕조 트레이와 함께 배치할 경우 공간 안에서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작용해 욕실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CW 400AL 하부장.jpg
CW 400AL 블루 벽걸이 하부장, Size : 600(W) x 470(D) x 455(H) mm

 

수전 1.VIVANT-RA340CG.png
원홀 세면 수전(VIVANT-RA340CG)

 

 

수전 2. 프라토골드 H0401BG.png
프라토 골드 H0401BG

 

 

수전 3. 루카 골드 H0321BG.png
루카 골드 H0321BG

 

 

Fresh mediterranean-style point bathroom furniture

산뜻한 지중해 스타일의 포인트 욕실가구

산뜻한 지중해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딱 맞는 디자인을 가진 ‘CW 400AL 블루 벽걸이 하부장’은 가볍지만 단단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내식성이 강해 부식을 방지해 주고 녹이 잘 슬지 않는 알루미늄 소재의 욕실 하부장으로 습식 욕실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이상적인 욕실가구이다.

 

디자인 또한 벽면은 짙은 그레이 컬러에 일정한 간격으로 직선 쉐입을 가미해 모던하게 디자인하고 파스텔 블루 컬러로 전면을 칠해 상반되는 두 컬러를 믹스, 모던 베이스에 캐주얼한 느낌을 포인트로 메인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고 그 안에서 포인트 오브제로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시중에서 많이 찾아보기 힘든 도기가 포함된 벽붙이형 하부장으로 세면대 하부에 별도의 수납 공간이 있어 미관을 해치는 벽 배관과 욕실 청소용품을 감출 수 있어 시각적 으로 욕실을 더욱 청결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준다.

 

 

FHD-P150S1.jpg
휴젠뜨 FHD-P150S1 욕실 환풍기 이미지 출처 : 힘펠 온라인몰

 

Let’s make the bathroom pleasant

여름 장마철 ‘힘펠 휴젠뜨’로 욕실 환경을 쾌적하게!

세균 및 곰팡이 활동이 활발한 고온다습한 장마철에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365일 물을 사용하는 욕실은 더욱 철저히 관리해야 하는데 욕실 청소 후청결을 장기간 유지하기 위해선 욕실에도 지속적인 환기와 건조가 이루어져야 한다.

 

여름철 뽀송하고 쾌적한 욕실 환경을 조성해 욕실 공간의 질을 높여주는 환기 가전 ‘휴젠뜨’는 환기, 제습, 온풍,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 탑재뿐만 아니라 원격제어까지 가능한 스마트 환기 가전으로 다양한 기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여름철 가장 큰 장점으로 첫째, 역류 방지 전동 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되어 환풍구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 연기와 악취, 각종 미세먼지 등을 막아 외부 공기가 역류해 들어오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류 방지 기능이 있다.

 

둘째, 습도 60% 이상이 될 경우 자동으로 환기 모드가 작동돼 욕실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습도 케어 기능도 있다.

여름 장마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욕실 생활 공간에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힘펠의 다양한 욕실 환기 가전은 힘펠 공식 판매처인 DS 대성하우징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지시스템현장.jpg

 

이지시스템

인테리어 : 이지시스템 욕실자재 : DS대성하우징 시공현장 : 김포 청송현대홈타운 65PY APT

 

 

| BEST 욕실 인테리어 현장 소개 |

 

욕실의 모든 것이 특별한 감각이 되다.

Everything in the bathroom space becomes a special sensation.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며 욕실의 정석과 같은 고급스러운 욕실 스타일이 있다. 바로 뛰어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닌 유럽 수입 타일을 베이스 타일로 하고 그와 같은 타일로 타일 세면대와 조적 욕조를 제작해 욕실을 시공하는 방법 이다. 한쪽 욕실에는 베이스 타일을 차분한 뉴트럴톤의 스페인 유럽 수입 타일을 사용 하고 욕조와 세면대를 졸리컷 방식으로 마감하여 컬러에서 오는 내추럴함과 상반 되는 트렌디함을 동시에 연출했다.

 

또 다른 욕실에는 돌을 깎아 만든 것 같은 고급스러운 석조 질감의 이태리 유럽 수입 타일을 베이스 타일로 사용, 여기에 슬라이드장 아래로 T5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대지의 엄숙함과 고요함을 욕실에 담아냈다. 이와 같은 욕실 인테리어는 인테 리어에 무심한 듯 하지만 거주자의 미적 감각을 담은 세련되고 섬세한 욕실 인테 리어로 완성되어 욕실의 감각을 한층 극대화한다.

지인인테리어현장.jpg

 

지인인테리어 현장

인테리어 : 지인인테리어 

욕실자재 : DS대성하우징 

시공현장 : 동대문구 천장산로 VILLA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DS대성하우징, 시원한 욕실 인테리어로 ‘여름 준비 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