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13(화)
 
  • 창동점 3층 리뉴얼, 대형 및 빅슬랩 타일
  • 경기도 한 아파트,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 자재 공급

1-1.jpg

 

디에스대성하우징이 상반기에 창동 전시장을 리뉴얼 하는 등 고객 맞춤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성하우징은 대형 및 빅슬립 타일을 비롯해, 고급스러운 세면 수전, 1인 가구 증가로 인기 있는 ‘미니 세면기’, 작품과 같은 골드 파티션, 수건 홀더, 실용적인 매립형 휴지걸이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했다.

 


 

 

2.jpg

3층 매장 전경

Inspirational Mix and Match

영감을 자극하는 Mix & Match

2023년 07월 DS대성하우징(이하 대성하우징)창동점 3층이 새 단장을 했다. 유럽 수입 타일 최대 보유 매장답게 600 × 1,200mm 대형 타일과 빅슬랩 타일을 MIX & MATCH , 공간의 전체인 시작과 끝을 타일이 돋보이는 쇼룸처럼 리모델링한 것이다. 그저 공간을 소비의 장소로만 머무르게 하지 않고 소비자의 발걸음이 닿는 곳마다 직접 눈으로 타일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연출 분위기를 머리로 상상하며 영감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만들어 냈다.

특히 3층 최대 장점은 타일이 공간의 전면과 기둥에 여러 장으로 붙어 있어 소비자의 거주 공간 분위기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소비자가 타일의 연결 이미지를 비교할 수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타일을 보다 정확 하고 현명하게 소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대성하우징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다양한 이태리 · 스페인 유럽 수입 타일을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 위치 : 서울시 도봉구 노해로 271. DS대성하우징 제 1전시장

■ 영업시간 : 08:00 ~ 19:00 (일요일 · 공휴일 · 근로자의 날 휴무)

 


 

 

3.jpg

부자재 현장 이미지

A subsidiary material designed with a washbasin

세면기와 함께 연출하는 세면기 부자재

세면기의 종류는 다양한데, 일반적으로 반다리와 긴다리 세면기가 대중적으로 사용되었다.

최근에는 호텔 욕실이나 고급 욕실 인테리어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라믹 타일 세면대’의 보급화가 진행되었다.

또한 1인 가구 증가로 ‘미니 세면기’를 욕실에 설치하는 가구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세면기의 디자인에 따라 트랩의 노출 유무 또한 정해지는데 세라믹 타일 세면대나 미니 세면기는 트랩이 노출되는 세면기라 소비자들은 수전의 색상과 트랩 및 팝업의 색상을 통일시켜 더욱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수요가 많아지면 공급도 많아지는 법. 트랩과 팝업의 색상 또한 수전과 함께 사용 가능하도록 SUS부터 니켈, 골드 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요즘에는 팝업의 마개 부분에 마블 디자인을 입혀 타일 세면대와 통일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 인테리어 : 현대인테리어

■ 자재 : DS대성하우징

■ 세면대 : 세라믹 베이 104W 화이트 타일 세면대

 


 

 

4.jpg

엘리지앙 아치 골드파티션


Consumer needs are born into a piece of work

소비자의 니즈가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하다

파티션 안, 샤워 공간에 들어섰을 때 오로지 행위에만 집중하게 만드는 골드 파티션. 소비자는 파티션도 하나의 작품처럼 고급스러운 욕실 가구로 제작되길 바란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욕실 공간의 특성을 고려, 소비자의 안전을 생각해 불필요한 요소들은 모두 제거하고 디테일한 요소들 만을 더해 자체 제작한 엘리지앙 아치 골드 파티션.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는 욕실 가구로 자리 잡아 공간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색상을 골드로 정하고 거실 욕실과 안방 욕실 구분 없이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크기로 제작해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시공을 원하는 곳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게 제작했다.

엘리지앙 아치 골드 파티션 SIZE : 600(W) × 1,885(H) mm, 750(W) × 1,885(H) mm

 


 

 

5.jpg

로해세면대

 

Ceramic tile washbasin that crosses essential boundaries

본질의 경계를 넘나드는 세라믹 타일 세면대

욕실 문을 열었을 때 사람들의 시선이 제일 먼저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 바로 세면기가 시공되어 있는 욕실의 벽면일 것이다. 스톤베이-504 타일 세면대의 가장큰 장점은 벽 · 바닥에 사용된 타일과 세면대의 타일을 동일시하여 시각적인 고급스러움을 가미 시켜준다는 점과 반다리 세면기처럼 간단히 부착만 하면 설치가 끝나는 완제품이라는 점. 완제품 세라믹 타일 세면대의 유행을 선도한 대성하우징에서는 이 외에도 80여 종이 넘는 다양한 디자인의 세라믹 타일 세면대와 세면 대에 맞는 세라믹 타일 세면대 하단 선반을 판매하고 있어 욕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온 · 오프라인 주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 스톤베이-504 RH004SW 스노우화이트

■ SIZE : 600(W) × 560(D) × 250(H) mm

 


 

 

6.jpg


Design and function, captivate everyone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사로잡다

거주 공간에 필요한 가구만 들이는 일인 가구 거주자나 고급 욕실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T-100 수건홀더. 일반 욕실장이나 수건걸이와 달리 세로쉐입으로 제작돼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고 각진 부분이 없어 욕실에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기능성과 심미성에 디자인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제작한 자체 제작 상품으로 수전과 색상을 통일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 제품명 : T-100 골드 수건홀더

 


 

 

7.jpg

DS-500 샴페인골드 매립형 휴지걸이

 

Bathroom accessories with differentiated luxury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으로 만들어진 욕실 액세서리

휴지걸이는 욕실에서 작지만 강한 포인트를 주기에 적합한 액세서리다. 협소한 공간의 욕실에서 공간 활용을 하기 위해 혹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실현하고자 한다면 매립형 휴지걸이가 정답이다. 휴지걸이의 몸체가 노출되지 않는 매립형 휴지걸이는 욕실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며 물 사용이 많은 화장실에서도 휴지가 젖을 일이 없고 눅눅해지지 않는다. 또한 휴지걸이 상단에 히든 선반이 숨겨져 있어 휴대폰이나 간단한 소품을 올려놓기에도 적합하다.

■ 제품명 : DS-500 샴페인골드 매립형 휴지걸이

 


 

 

8.jpg

 

9.jpg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공간으로의 여정

Journey to a Space where Tradition and Mondernity coexist

전면이 브라운 계열의 벽재로 인테리어된 안방, 책상에 앉아 책을 읽고 있으면 거주자는 안방에서 서재의 정취를 느끼게 된다. 이처럼 공간에 머무는 사람의 풍경이 되는 전면 인테리어. 홈앤데코 인테리어가 시공한 한양수자인 아파트는 현관을 지나 아치형 도어를 통해 주방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다. 주방 상부장 아래로 설치된 T5 간접조명과 벽에 시공된 유광의 ‘풀 화이트’ 타일. 유광 타일에서만 느낄수 있는 청아한 고급미를 조명이 한층 더 부각시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세련되고 개방감 있는 주방 인테리어로 완성했다.

여기에 주방을 대면형으로 개조해 주방에서 거실이 한눈에 보이도록 만들었는데, 거실 아트월은 회색이 살짝 가미된 차가운 컬러의 ‘데본 화이트’ 타일을 사용해 조선시대의 백자(白磁)처럼 차분하고 우아한 멋을 풍기도록 연출했다. 같은 화이트 컬러의 타일을 사용하더 라도 색의 농담에 따라 한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정취는 각기 다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적절한 현장이다.

■ 위치 : 경기도 양주시 은빛마을 한양수자인 APT

■ 인테리어 : 홈앤데코인테리어

■ 자재 : DS대성하우징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대성하우징 상반기 총결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