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13(화)
 
  • -MM희망재단 후원, 시공현장 전문가 대학생 자녀에 총 6500만원 전달

 

[한샘 사진자료1] 28일 한샘 상암 사옥에서 희망장학금 수여식이 열렸다.JPG
28일 한샘 상암 사옥에서 희망장학금 수여식이 열렸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시공현장 전문가 자녀에게희망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지난 달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서울 상암동 한샘 사옥에서는 장학생과 한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희망 장학금은 현장에서 인테리어 시공 품질을 책임지는 시공프로와 필드매니저(Field Manager)를 응원하기 위해 IMM희망재단으로부터 후원을 받아 마련됐다. 한샘 시공프로는 시공현장에서 인테리어 상품을 직접 시공하고, 필드매니저는 인테리어 현장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현장 전문가다.

 

[한샘 사진자료2] 한샘 김유진 대표가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JPG
한샘 김유진 대표가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장학금은 장학증서와 함께 한샘 시공현장 전문가의 대학생 자녀 총 65명에게 각각 100만원씩 지급됐다이 날 행사에서 전체 장학생을 대표해 소감을 발표한 김수연 씨는희망 장학금을 통해 학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받은 장학금을 밑거름으로 나의 전공분야에서 미래 전문가로 성장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장학금 수여식에 이어 개그맨 고명환씨가세상을 바꾸려 하지 말고 나를 바꿔라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장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특강은 대학생들이 자신을 믿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데 도움을 주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샘 사진자료3] 장학생들이 한샘 연구소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JPG
장학생들이 한샘 연구소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장학금 수여식이 끝난 후,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한샘연구소와 제품 전시장을 견학했다. 한샘연구소는 한샘이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내구성과 친환경성을 검사하는 기관이다.

 

한샘 김유진 대표는현장에서 시공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시공 프로, 필드매니저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 드린다, “그 분들의 자녀에게 이번 장학금이 사회의 꼭 필요한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샘, 시공현장 전문가 자녀에 희망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