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8(목)
 
  • 환기 사업 강화 방안, 더이누스에 환기 제품 및 시공 제공

 

힘펠.png

 

국내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은 욕실 전문 브랜드 더이누스와 욕실 인테리어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한 이누스 본사에서 지난 20일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힘펠 황재호 가전본부장과 더이누스 상품유통기획본부 김시광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국내 욕실환풍기 시장 60% 점유 

힘펠 국내 욕실 시장을 선도하는 ‘더이누스’와 다양한 시너지 구축

더이누스는 우수한 품질의 욕실 관련 제품, 혁신적인 시공 기술로 지금껏 만나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욕실 공간을 선보이는 우리나라 대표 욕실 전문 기업이다.


힘펠과 더이누스는 욕실 환기 시장 확대를 위한 프리미엄 욕실 환풍기 납품 안정화, 신뢰성 높은 시공 서비스 패키지 공급, 온라인몰 등 유통채널 제휴, 차별화된 환기 적용 인테리어 자문 등 유통과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 강화, 공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욕실환풍기 60% 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한 힘펠은 이번 기회로 확대된 B2C유통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환기 가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각화된 유통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높여, 가전으로서 소비자 인식을 높이고, 쾌적하고 편리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욕실 공간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 이다.

 

특히, 힘펠 휴젠뜨는 욕실에 필요한 환기, 온풍, 제습(건조), 드라이 기능은 물론, 뮤직테라피, 블루투스 연동, 무드라이팅, 음성안내 등 스마트 힐링 기능이 적용되어 홈쇼핑에서 매진을 이어가는등 매년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힘펠 황재호 가전본부장은 “이번 협력은 힘펠 환기 기술력과 이누스 브랜드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 만족하는 욕실 솔루션을 제공할 것” 이라며,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 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힘펠’, ‘더이누스’ 욕실 인테리어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