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9(수)
 
  • 실크·뮤럴벽지 등 다양한 지원

1.png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현대엘앤씨)는 KBS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고품격 프리미엄벽지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25일 첫 방송된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의 공감 로맨스 드라마다. 현대L&C는 이번 드라마에 실크벽지와 합지벽지, 뮤럴벽지 등 다양한 벽지 제품을 협찬하며 눈길을 끌었다.  


먼저 극중 한진태 병원장(선우재덕 분)의 저택에는 실크벽지인 큐피트 비자림 베이지(5058-1), 코티지가든 앤틱플라워(5055-2)와 함께 최신 트렌드가 가미된 파스텔톤의 프리미엄 뮤럴벽지(M8904-1)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주거 공간 뿐만 아니라 한식당 ‘마당 넓은 집’에는 큐피트 모네 라벤더(5026-5)가, 골목길에는 스톤 패턴의 합지벽지 큐티에 러스틱스톤 브라운(1098-1)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공간에 현실감 있게구성했다.

 

2.png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 세트장
 

한편 현대L&C는 이번에 협찬한 제품들을 포함하여 실크벽지인 큐피트와 큐브 컬렉션, 합지벽지인 큐티에 컬렉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화재에 강한 방염벽지와 예술적인 디자인의 뮤럴벽지, 반려동물을 위한 기능성 벽지를 연구 개발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3.png
현대L&C 뮤럴벽지

 

현대L&C의 다채로운 벽지 디자인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lnc.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장에 적용된 연출 이미지도 찾아볼 수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공간에 벽지 제품이 적용된 모습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다”며 “주거공간·상업공간, 우아한 디자인과 모던한 디자인 등 어떤 인테리어에도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현대L&C 벽지의 강점을 앞으로도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대L&C, KBS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벽지 협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