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9(수)
 
  • ‘지역 업체로서 주민 아픔을 함께’’

이에스.png

 

지난 7월과 8월, 관급속제창 전문업체인 이에스창호는 여름 장마때 집중호우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충청북도 남부 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옥천군청과 영동 군청에 각각 500만 원의 현금을 기탁했다. 이 지원은 충청북도 지역이 재난 특별지역으로 선포될 정도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 지역 주민들과 고통을 나누기 위한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충청북도 남부 영동군과 옥천군은 지난 7월 중순, 이례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 충청북도에 따르면 도로 및 하천 등 공공시설 2,000 곳(약 1,300억 원)과 주택 및 축사 등 사유시설 27,000곳(약 770억 원)이 피해를 입어, 총 2,100억 원에 달하는 손실이 발생했다. 이에 이에스창호는 옥천군청과 영동군청에 각각 500만 원의 수해 피해 지원금을 기탁한 것 외에 도, 취약계층 및 피해가 심각한 노후 가구를 대상으로 창호 및 도어 교체(영 동,옥천20가구)를 지원할 것을 약속하고 피해 실태 파악후 교체공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에스2.png

 

고성능 단열AL창호· 유리 전문기업 

지난해 신기술(NET)인증 획득 및 금년 조달우수제품인증 획득

충북 청주를 기반으로 하는 이에스창호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AL. 단열창호및 AL. 단열커튼월 사업을 진행하는 고성능 AL. 단열창호 및 유리 전문 기업 으로, 유리 생산에 대한 독자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대부분의 알루미늄 창호 업체가 프로파일에 대한 전문 지식만을 보유한 것과 달리, 이에스창 호는 알루미늄 프로파일과 오랜기간 다양한 유리 가공 기술과 시공 노하우를 동시에 습득한 점에서 타사 대비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다.

 

한편, 이에스창호는 지난해 9월 ‘고강도 끼움결합방식의 격실구조가 적용된 단열커튼월 기술’ 에 대한 신기술 인증을 받아 인증서를 수여받았고, 금년 8 월 1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열린 우수조달제품 지정수여식을 통해 우수조달 제품지정서를 수여 받았다. 또한, 이에스창호는 오창과학산업단지 혁신지원 센터 등 다수의 관급 및 민간공사 실적을 보유하며 커튼월공사 및 유리공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S창호, 옥천·영동군청 수해지원금 ‘5백만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