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8(화)
 
  • 동아전람 주최, 각종 건축마감재 업체 참가
  • 기프트쇼, 사인엑스포, 가구엑스포, 스포츠·레저·골프산업 박람회 동시개최

1.png

 

2.png

박람회전문기업 (주)동아전람이 주최하는 '제7회 부산 건축박람회'가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었다.

 

3.png

 

제 7회 부산건축박람회 외 동아전람 4대 박람회 동시 개최 

개보수 시장의 확장으로 리모델링 업체 대거 참여

이번 부산 건축박람회는 동아전람의 5대 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되었다. ‘제 7회 부산 사인 엑스포’, ‘제 7회 부산 스포츠·레저·골프산업 박람 회’, ‘제 4회 부산 가구 엑스포’. ‘제 4회 부산 기프트쇼’ 등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영남지역을 기반으로 호남지역을 기반을 두고 있는 업체 들도 영업 영역을 넓히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 우수 건축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과 브랜드를 선보이는 이번 박람회는 각분야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비교 분석 및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예비건축주와 주거/상업 등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 리모델링 고객들에게 건축자재 정보의 장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4.png
박람회 이모저모

에스엠터치, 알루플라스트 등 영남지역 건축자재 업체 참가 

이동식 주택, 방수제품, 경관재 등 다양한 제품 관람


건축자재 업체로는 자동문과 자동중문 제작 전문 업체인 에스엠 터치를 비롯해 비가림 시스템 ‘데크픽스’, 페어블라인드 전문 제작 업체 ‘케이엠코리아’, ‘한샘’, 파고라업체 ‘마스트’, 빨리건조대 ‘대 연’, 유럽식 시스템창호 ‘알루플라스트’, 현관문 생산업체 ‘일레븐 도어’, ‘미가참숫데코월·미가참숫루버’, 시스템창호 업체 ‘AT레하우’, 경관·옹벽·블록 생산 ‘소모’, 준불연 업체 ‘디케이보드’, 외국 수입 페인트 ‘루이스네이처’, 울타리·난간대 전문 생산 ‘대호알미늄’ 등이 참가했다.

 

22.png

 

이밖에 ‘스페이스셔틀’을 부스에 설치한 수덕은 미래지향적인 이동식 주택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 농막에 관한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농막의 설치가 당분간 유지된 상황에서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23.png

 

주안산업은 ‘옥상방수패널 방수로’를 들고 나왔는데, 이는 건물 상층부에 옥상 바닥면에 방수 목적으로 사용하는 패널로 패널 내부에 단열재가 삽입되어 시공 후 방수와 단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도 뛰어나다.

 

9.png

 

데크픽스는 복층판 비가림 특허 차양으로 전원주택이나 차고, 온실 옥상 파고라 대용 등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시공이 간편하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저비용 고효율 등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10.png

 

소모는 전원주택이나 일반 건물 등을 아름답게 해주는 경관 제품인 ‘컨츄리매너’를 자사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컨츄리매너는 연결 핀을 사용한 건식 쌓기 방식으로 고강도 콘크리트 모듈 시스템이 다. 불규칙하고 거친면에서도 다양한 색상과 질감이 조화를 이룬 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 7회 부산건축박람회 성황리 폐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