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09(수)
 
  • 드라마 속 인테리어에 도어
  • 중문, 인테리어필름 등 주요 제품 협찬
예림1.jpg
예림 ’효심이네각자도생’ 제작지원 포스터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예림이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제작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KBS2 주말드라마 제품 협찬 

중문, 도어, 템바보드, 인테리어 필름 ‘하임(Heim)’ 등

이번 ‘효심이네각자도생’에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극중 인물의 성격과 공간의 특성에 맞춰 예림의 주요 제품인 중문과 도어, 인테리어필름, 템바보드 등을 협찬해 극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진행되도록 도움을 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예림2.jpg
예림 ‘효심이네각자도생’ 세트장

 

 

특히 세트장 벽, 가구 등 곳곳에 시공된 예림 인테리 어필름 ‘하임(Heim)’은 친환경성과 시공 편의성 초점을 맞춘 기능이 강화된 리뉴얼 제품이다. ‘하임’은 예림의 제품 중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효심이네각자도생’ 전국 시청률 18.4% 기록 

‘닥터 차정숙’, ‘비밀의 여자’ 등에도 인테리어 협찬

‘효심이네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가족에게 평생 헌신하던 셋째 딸이, 결국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찾아 간다는 내용이다. 이 작품은 2023년 9월 16일 ‘진짜가 나타났다’의 후속으로 방영된 KBS2 50부작 주말드라마로, 2회 방영분에 전국 시청률 18.4% 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주인공이효심분으로는 유이가 열연하고 있다.

 

예림3.jpg
예림이 ‘효심이네각자도생’에 협찬한 사진들

 

예림은 그간 ‘닥터 차정숙’, ‘비밀의 여자’, ‘현재는 아름다워’ 등 드라마 주요 세트장에 인테리어를 협찬, 다양한 공간 인테리어를 선보 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림 관계자는 “지금까지 예림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인기 방영된 드라마에 인테리어 제품 협찬과 제작지원을 하면서 소비자들 에게 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 들어왔다”며, “앞으로도 고급스러움과 개성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예림만의 인테리어 공간으로 고객을 찾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림은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 인테리어에 필요한 도어, 벽마감재, 키친, 인테리어필름, 창호 등을 인천에 위치한 본사 쇼룸과 서울, 부산 등 전국 50여 개 전시장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토털 인테리어 예림, ‘효심이네 각자도생’ 제작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