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10(화)
 
  • ‘탈디코르 한글학교’, ‘k푸드카페’ 후원금 전달
빛나.png
빛나시스템창호(대표 곽재문)는 2024년 한글날을 기념하여 카자흐스탄 탈디코르간 한글학교와 K푸드카페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한글 우수성’을 알리고 대한민국 문화를널리 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K푸드카페 인테리어 수리도 진행 

빛나시스템창호 ‘탈디코르간 한글학교’ 3년 연속 후원

이번 한글날 행사에는 한국에서 온 봉사자들과 현지 학생 약 25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탈디코르간 한글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한글날을 기념하는 캘리그라피 행사가 열렸다. 또한 K푸드카페의 인테 리어 수리도 함께 이루어져 한글과 한국 문화를 현지에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행사 후에는 한글의 역사와 중요성을 다룬 동영상과 강의가 이어졌으며, 한국 봉사자들의 리코더 공연과 함께 한글 문학 시(캘리그라피)를 작성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행사 마지막에는 한국의 전통 음식인 떡볶이를 만들어 먹으며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빛나시스템창호는 주거 문화 발전에 기여하며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2024 제10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에서 ‘5년 연속상’을 수상하며, 시스템 창호 부문에서 굿-제품대상을받았다. 이러한 성과 외에도, 소년 소녀 가장과 해외 한글학교 등에장학금 및 후원금을 꾸준히 전달하며 따뜻한 기업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탈디코르간 한글학교는 빛나시스템창호의 3년 연속 후원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한글과 한국 문화를 알리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빛나시스템창호, 카자흐르탄 후원 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